재단법인 케이이씨과학교육재단(이사장 곽정소)은 7월 21일(금) 해평초등학교 및 해평중학교에서 재단관계자와 교장 및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1984년 해평지역 후진양성을 위해 설립된 재단에서는 설립 근간인 “효”사상을 이어가고, 인격이 육성 되는 절정시기인 초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인격함양을 도모하고자 해평초등학교(교장 김재영) 효둥이 육성 프로그램(효 프론티어)에 후원금 3백만원을 전달하였다.
학생들의 과학기술 분야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과학 활동에 대한 경험들을 확충시키며 과학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과학적 탐구력 함양 및 과학적 소양이 뛰어난 학생들에게 과학체험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과학교실은 운영하고 있는 해평중학교(교장 표점순)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 하였다.
재단법인 케이이씨과학교육재단(이사장 곽정소)은 14일 해평초등학교에서 재단관계자와 교장 및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84년 해평지역 후진양성을 위해 설립된 재단에서는 설립 근간인 '효'사상을 이어가고, 인격이 육성되는 절정시기인 초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인격함양을 도모하고자 해평초등학교(교장 맹종만) 효둥이육성 프로그램에 후원금 4백만원을 전달했다.
孝 사상의 지속적인 전파와 바른 풍성함양을 위한
재단의 근간인 ‘효’사상을 해평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효 사상을 전파하고 바른품성과 인격함양을 위한 효 실천활동을 2009년부터 매년 후원 하고 있습니다.